사이퍼즈 온리전 100해 100하라고에서 안내드립니다. (택배, 협력 보상 문제 등등)
안녕하세요, 사이퍼즈 온리전 100해 100하라고 주최자입니다.
이 글은 행사 택배 부분과 협력 물품 관련 안내에 대한 기타 사항들에 대해 적혀 있으므로 꼭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택배 관련 안내
행사 종료 후 총 접수된 택배 량은 약 55건입니다.
당일 종료 후,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해당 택배를 모두 발송할 생각이었으나 전회와는 달리 예상을 훨씬 넘는 접수 수량으로 인하여 부피가 작은 상자들 중 약 7개 정도를 당일 편의점 접수 한 상태이며, 그 외 상자들은 모두 다음 주 쯤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할 예정입니다.
행사당일 부피가 커서 당장 이동이 불가능했던 상자들의 경우 다마스(퀵)을 이용해 바로 배송해드렸으며, 그 외에 크지만 이동이 가능한 상자들의 경우 현장 스텝의 자택에 임시 보관 중 이며 12월 첫째 주~둘째 주 사이에 우체국 방문택배를 이용해 접수 할 예정입니다.
또한 행사 당일, 예상보다 많은 택배 접수 건으로 인하여 갑작스런 접수 마감 안내를 드린 것에 대해서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는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사전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었기에 당일 급박하게 결정된 상황임을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요청이 있어 택배 접수 리스트 이미지를 삭제하였습니다.
이후 문의는 개별적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소형 택배의 경우 월요일 부터 접수 예정이며, 대형 택배의 경우 화~수 쯤에 접수 예정입니다.
2. 벨져 등신대 건에 대해서
해당 부분은 택배 도착 후에 칼로 개봉을 하다 난 생채기로, 당일 이벤트 사회자 분께 전달이 되지 않아 이에 대해 낙찰자분께 사전 안내를 드리지 못하여 생긴 문제입니다.
이후 낙찰자분께 관련된 사항에 대한 사과와 재출력 후 택배 배송을 약속 드렸습니다.
벨져 등신대는 다음 주 쯤에 새로 출력하여 바로 배송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 번 올리며, 최대한 빨리 재출력하여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트레카 협력&등신대 및 기타 굿즈 협력 보상 미수령안내
부스 참가자 분 중 트레카 협력 보상을 본부석을 통해 수령하지 않으신 분께서는 부스명가 참가자명, 참가인원수,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등기로 발송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최인 저 또한 아직 짐을 받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에 해당 협력 보상 발송의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12월 둘째 주 안까지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아래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등신대 및 기타굿즈 협력을 하신 협력 분들께서도 당일 현장에서 미수령하신 분들은 아래에 주소와 닉네임,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바로 배송을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에 메일을 통해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신 분들께서는 굳이 다시 남겨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4. 부스 입장 관련하여
부스 입장 부분에 대해서도 다소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부스 입장을 진행하면서 줄꼬임과 일부 팜플렛 미수령, 도장 등의 문제가 있었기에 이 부분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기대해주신 만큼 즐거운 행사가 되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행사 진행이 현장상황에 따라 다소 문제가 있었기에 이 점에 대하여 이 글을 통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 번 올립니다.
추운 겨울, 몸조심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앞으로도 즐거운 덕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협력 보상 등기 배송 부분을 위해 덧글은 12월 3일까지 열어두겠습니다.
+ 트레카 협력 보상을 받으셔야 할 분들은 꼭 부스 명과 참가자 닉네임을 적어주셔야 구분이 확인이 가능하니 꼭 부스 명을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2015.11.29.